푸드뱅크/푸드마켓 목록

-
-
불균형한 빈곤계층의 식생활 안정을 도모하는 사랑의 연결고리
푸드뱅크
목   적
:
식품을 매개로 선의의 기탁자와 사회의 소외계층을 연결시켜주는 복지체계의 나눔운동입니다. 식품 제조 기업 또는 개인으로부터 식품과 생활용품, 기타 여러 가지의 물품을 전달하여 나눔을 통한 사랑을 실천하고, 자원의 낭비를 줄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   상
:
독거어르신, 재가보호대상자, 결식아동, 관내 사회복지시설 등기간 : 연중 실시
기   간
:
연중 실시
시설현황
사업안내 내용
기탁식품
수령 및 배분
매일 09:00~18:00까지 푸드뱅크 차량을 운행하여 기탁식품 등을 수령하고 있으며, 관내 복지시설과 재가보호대상자들에게 용도에 따라 배분하고 있습니다.
중구
사회복지박람회
매년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는 중구 사회복지박람회를 통해 기부식품 제공사업의 활동과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푸드마켓과 푸드뱅크에 대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이해도 증진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간담회
‘행복한 동행’
기부식품 제공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후원자, 자원봉사자 워크숍(Work-Shop)을 통한 열린 토론의 자리를 통해, 쉼과 화합의 시간을 갖는 자리를 갖고 있습니다. 기부식품 제공사업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발전시켜 나가 지역사회 내에서 뿌리 내릴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합니다.
푸드뱅크와 함께 하시면..
세금혜택
법인세법 시행령 제19조, 소득세법 시행령 제55조에 따라 손비 또는 필요경비로 100%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사회공헌에 대한 홍보 효과
기업 이미지 개선 및 제품 마케팅 연계 가능
기탁자 및 이용자 보호
식품 등 기부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거 기탁자는 민사상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푸드뱅크에서 제공되는 식품의 취식으로 생명과 신체에 발생한 손해는 푸드뱅크에서 가입한 손해보험에 의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푸드뱅크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홍예문로 77 (전동 17-38)
문의전화 : 중구 푸드뱅크 TEL : 032-761-1399 FAX : 032-777-0376
푸드뱅크/푸드마켓 1 페이지
Address. 22316 인천광역시 중구 송학로 40(내동 3-5)
Tel: 032)766-0981~2 | Fax: 032) 777-7191
E-mail : migael@migael.net
Copyright © 성.미가엘 종합사회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 by MIR

title : Tlab신영복체 authr : 박윤정앤타이포랩by site : 공유마당 저작권 위원회 is licensed under OF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