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목록


사랑과 나눔의 복지실천을 위해 오늘도 
지역사회와 소통하여 이웃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丙申年 새해에는 
“당신 덕분에 행복합니다. 당신 덕분에 웃습니다. 당신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
 하고 서로가 서로에게 고백할 수 있는 새해가 되길... 
 
 대한성공회유지재단
성.미가엘 종합사회복지관 관장 박종신

안녕하십니까?

대한성공회유지재단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방문해 주시는 여러분들이야 말로 진정한 미가엘의 주인공이십니다.

아이의 첫 번째 걸음마처럼 시작의 설렘은 언제나 특별하게 다가오기 마련입니다,

2018년 戊戌年 새해 첫날에 떠오르는 태양 역시 왠지 모를 설렘으로 시작하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은 대한성공회 인천 내동교회 설립 100주년을 맞아 교인들이 마음을 모아 토지와 건축을 시작으로 이곳에 뿌리를 내리고 성장한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이 올 해로 개관 2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리고 이 많은 세월에서 그 고귀한 뜻을 받들어 지금까지도 지역사회에서 꼭 필요한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해오고 있는 것은 참으로 감사한 일입니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21세기 사회변화로 사회문제가 휠씬 다양화되고 있고, 빈부격차 등 양극화문제로 커져가고 있으며, 저출산과 고령화, 가족의 붕괴 등으로
복지에 대한 국민적 욕구도 점차 커져가고, 사회복지 욕구는 다양해지고 이를 충족하기 위한 복지관의 역할도 증대된다 하겠습니다.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은 항상 “더불어 함께 사는”이라는 가치를 기본정신으로 사랑과 나눔의 실천을 발판 삼아

우리사회의 어두운 부분을 밝히고 희망의 불씨를 살려나감으로써 복지실천을 위해 오늘도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이웃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 사업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참여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인사말 1 페이지
Address. 22316 인천광역시 중구 송학로 40(내동 3-5)
Tel: 032)766-0981~2 | Fax: 032) 777-7191
E-mail : migael0981@korea.com
Copyright © 성.미가엘 종합사회복지관
All right reserved. Design by 미르웹에이전시